본문 바로가기
캠핑과 여행

여수 가볼만한곳, 여수 미남 크루즈에서 낭만을!

by 여니여니야 2020. 8. 8.


여수 가볼만한곳, 여수 미남 크루즈에서 낭만을!


▶미남크루즈

 

▶평일 20:00 - 21:30 힐링야경투어 - 일몰시간 및 계절에 따라 출항시간 상이

매일 11:30 - 13:00 해상시티투어 - 1시간30분소요(왕복)

매일 14:30 - 16:00 해상시티투어 - 1시간30분소요(왕복)

주말 20:00 - 21:30 선상불꽃투어 - 일몰시간 및 계절에 따라 출항시간 상이

 

061-644-6256

 

▶ 현장에서 예매하는 것보다 온라인 예약이 저렴하니  온라인으로 예약하고 가시길 권합니다! 

신분증은 꼭 지참하세요! 

 

7시쯤 도착했어요.

평일이었지만, 휴가철이 맞물려 그런지 관광객들이 정말 많았어요.

출발까지는 1시간의 여유가 있지만 많은 사람들로 마음이 급해져 저희도 미리 줄을 서봅니다.

간단한 인적사항을 적고 신분증을 준비했어요.

승선일지를 다 쓰고, 이제 드디어 유람선을 타러 들어가봐요!

뭔가 두근두근 설레네요.

특히 국내최대 선상 불꽃쇼라는 글귀가 제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어요 ! ㅋㅋ 

미남크루즈의 내부는 이렇습니다,

총 4층으로 이뤄져있고요.

불꽃쇼는 4층에서 보는게 제일 좋겠죠?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식당의 가격표! 

사실 사람들이 많아서 시간을 잘 못맞추면 줄을 꽤 길게 서야하는 단점이 있지만,

배에서 먹는 즐거움을 느끼려면 그정도는 참아내야겠죠? ㅎㅎ 

여기가 식당입니다,

이곳에서 간단한 통기타라이브도 열려요! 

4층으로 올라가는 길, 

3층에서 바라본 풍경입니다.

옆 이사부크루즈는 벌써 떠날 준비를 하고 있네요.

30분 차이로 출항해요.

혹시나 미남크루즈 시간이 안맞는 분들은 이사부크루즈도 알아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여기가 4층입니다.

많은 분들로 이미 가득차 있었어요.

 

여기서 드리는 꿀팁!

자리가 많지 않기 때문에, 돗자리 챙겨오시면 좋을 거 같아요.

바다가 잘 보이는 자리에는 이미 돗자리 하나 딱 펴놓고 다들 여유있게 즐기시더라구요^^

전 처음 유람선을 타서ㅠ_ㅠ ㅋㅋ 계속 서있어거나 그냥 바닥에 앉았어요. 

점점 어두워지고 있어요!

하나 둘 조명도 켜지구요.

아름다운 여수밤바다를 볼 생각에 설레기 시작했어요!

화려한 불꽃쇼는 8:30분에 열려요!

 

여긴 그 유명한 낭만포차거리로 가는 길이에요.

아름다운 불빛들로 화려해진 여수의 풍경과

잔잔하게 빛춰주는 바다까지 

정말 말 그대로 낭만적이었어요!

이제 완전히 어두워지고 

곧 불꽃쇼가 열린다는 안내방송이 나왔습니다.

불꽃쇼가 잘 보이는 곳에가서 자리를 잡았어요.

사실 자리를 잡았다기 보단 다들 그냥 서서 감상해요 ㅎㅎ 

 

신나는 노래와 함께 맞춰 나온 불꽃쇼!

눈을 뗄 수 없이 화려하더라구요!

사실 매일하는 불꽃쇼라길래 규모가 크지는 않겠구나~ 라고 

큰 기대를 안했는데

웬걸요!! 정~말 화려하고 풍성하게 터져나오는 불꽃들에 마음을 쏙 빼앗겼어요 ♥

돌아가는 게 아쉬울 만큼 완벽했던 여수의 밤바다였어요!

 

다음엔 가족들과 함께 오고 싶은 여수 미남크루즈에서의 여행이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