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과 여행

전남 캠핑장, 구례 섬지 캠핑장에서의 하루!

by 여니여니야 2020. 8. 12.


전남 캠핑장, 구례 섬지캠핑장에서의 하루!


▶ 섬지캠핑장

 

전남 구례군 토지면 하리길 5

입실 14:00 퇴실 12:00

 010-3620-5578

주차, 예약,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선정다원이라는 푯말이 보이시면 바로 그 길로 접어드셔야해요!

잘 보이진 않지만,

네비로 찍고 가셨을때 

300m쯤에서는 두 눈을 잘 뜨고 네비를 보면서 가시길!

안그럼 그냥 지나쳐버릴 수 있답니다 !! 

푯말을 지나 조금만 올라가면 

섬지캠핑장이 보여요!

이곳이 섬지캠핑장의 전체적인 사이트 모습이에요.

저흰 03번을 선택했구요!

1~5번까지는 도로가 앞쪽으로 자리하고 있지만

그리 시끄럽지는 않구요.

나무와 자갈로 이루어져 있어서 텐트치는데도 편했어요. 

바로 이곳이 3번 사이트입니다.

자리가 넓직하니 마음에 쏙 들어요.

가장 좋았던 점은 옆 사이트에 구애받지 않고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그리고 배전반도 다소 오래돼 보이나 사용하는데는 지장없어요.

전체적인 화장실 모습입니다.

다소 협소하긴 하지만 깔끔하고 청결해요.

사실 여성분들은 캠핑을 꺼리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화장실문제가 아닌가 싶어요.

벌레며, 깔끔하지 못한 곳들이 많이 있는데,

이 섬지 캠핑장은 가본 곳중 베스트 5안에 들 정도로 깔끔했어요!

샤워실도 잘 정리돼 있구요.

개수대는 화장실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요.

이곳은 뭐든 다 크지는 않아요.ㅎㅎ

그래도 뜨거운물 찬물 콸콸콸 시원하게 잘 나와서 맘에 들어요.

 

분리수거장도 개수대 옆에 자리하고 있고요.

관리를 깔끔하게 하시는지 냄새도 날파리도 없었어요!

자 그럼 이제 저희도 짐을 좀 풀어볼까요?

캠핑은 늘 짐이 많죠.. ㅎㅎㅎ 

새로 산 코베아 텐트입니다.

파격 세일로 저렴하게 득템했어요!

새로산 텐트라 치는게 손에 익지 않아 쉽지는 않더라구요.

그래서 살짝 어설프지만 완성했어요. 

잠시 쉬는 시간을 가지며

섬지 캠핑장을 둘러봤어요.

전체적으로 넓고, 아이들이 뛰어 놀기에 안성맞춤인 곳이었어요.

또 물놀이 할 수 있는 공간도 따로 있어서

날씨가 좋은 날 아이들과 함께하면 정말 좋을 거 같아요.

고생하고 먹는 음식은 언제나 꿀맛!!

정말 캠핑장에서는 돌덩이를 먹어도 맛있을거 같아요..ㅋㅋ

예전엔 캠핑하면

항상 고기 위주의 식사를 했는데 이제는 좀 간단하고 빠르게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을 선호해요.

(물론 고기도 먹고요)

짠 이렇게 마지막 만찬을 즐기며

구례 섬지캠핑장에서의 하루를 마쳐요.

 

비교적 깔끔하고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넘치는 매력적인 곳이에요!

또 전라도 광주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이니 자주 올거 같네요^^ 

 

이상 내돈내산이었습니다. 

댓글